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UKOV 대학생 벤처기사단 2기 인사말
    UKOV LIFE 2011. 4. 11. 20:36

    안녕하세요? 벤처기사단 2기 단장 윤혜림입니다. UKOV 2기가 최종면접을 마친 뒤 인턴생활을 시작한지도 벌써 한달이 되어가는 데요~
    늦었지만, 지금 열심히 각 회사에서 일하고 계시는 UKOV(Undergraduate Knights Of Venture)의 새로운 멤버! 2기분들을 만나볼까요?? 두둥~

    I. 엔써즈 (Enswers)

    고재필 - 기술지원

    맛있는 커피를 타겠습니다
    월급 도둑이 되지 않겠습니다.
    먹은 만큼 일하겠습니다.





    이휘진 - 경영지원

    인류에 기여하고 행복한 삶을 산다는 높은 비전에서부터 '경영-IT-디자인'를 세가지 축으로 삼아 성공적인 그리고 세계적인 기업을 일궈내고 싶다는 조금은 더 구체적인 목표까지 하나하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 혁신, 새로움, 젊음, 도전, 그리고 즐거움이 살아있는 기업, 고객과 인류에 주는 가치만큼이나 큰 돈을 버는 기업을 만들고 싶습니다. 또 그 길을 가기 위해 채워야 할 부분들을 하나하나 채워가고, 또 채워줄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있습니다. 이번 UKOV 인턴쉽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목표에 한발 더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. :) "짧은 만남은 긴 인연의 시작"






    II. 티켓몬스터(Ticket Monster)

    고성훈 - 경영지원

    Challenging yourself all the time!!

    도전 없는 삶은 반 쪽짜리 삶이라 굳게 믿는 열혈남아, 고성훈입니다.

    저는 현재 조지아텍 산업공학과 학생이며 이번 여름 소프트뱅크와 UKOV를 통해 티켓몬스터를 만나 그 동안 막연하게나마 꿈꿔왔던 벤처를 많은 사람과 함께 경험하고 있습니다.

    꿈을 꿈으로 끝내지 않기 위해 내닫는 이 첫걸음이 제 인생의 든든한 버팀돌이 될 것임을 의심치 않습니다.



    한나영 - 경영지원

    기업에서 준비한 커리큘럼만을 따라가는 정형화되고 획일적인 이름만 인턴인 경험이 아닌 실질적인 업무를 도맡아 처리해볼 수 있는 단어 그대로의 인턴십을 경험하게 되어 기쁩니다."







    III. 스냅스(Snaps) - 고아라


    디자인 팀에서 일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는데에 힘을 쏟고, 여러가지 일을 다양하게 접해보면서 디자이너분들에게도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!  저 또한 성실하게, 일하는 두 달동안 정직원처럼 애정을 갖고 일을 하겠어요~










    IV. 펄서스(Pulsus) - 조수민

    안녕하세요 벤처기사단 2기 조수민입니다. 저는 펄서스테크놀러지에서 3일째 인턴으로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.펄서스테크놀러지는 30명 정도의 직원이 연간 10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만큼 1인당 gross margin이 높은 회사입니다. 이 곳에서 전략팀에 소속되어 시작하자마자 큰 롤이 주어져 정신 없이 배우고 있습니다. 벤처기사단 지원했을 때부터 가장 바랬던 점이 평범한 인턴 업무가 아닌 보다 모험적이고 큰 롤을 맡아 수행했으면 하였는데 그 바램이 충족되는 것 같아 즐겁고 벅찬 마음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.




    V. 레이디오 펄스(Radio Pulse) - 노지훈

    안녕하세요, JihoonRoh.com을 운영하는 블로거 노지훈(@JihoonRoh)입니다. 사카모토 료마라는 일본 개화기시절 창의적 인물에 대한 공경심으로 소프트뱅크에 관심을 갖게 되어 UKOV 2기에 참여했습니다. ZigBee는 근거리무선통신기술로 현재 (주)레이디오펄스와 텍사스인스트루먼트 두 곳이 그로벌 시장에서 자웅을 겨루고 있습니다. 누가 먼저 글로벌 시장의 판로를 개척하느냐가 중요한 시점에서 (주)레이디오펄스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하게 되어 유쾌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. 세계 무대에서 (주)레이디오펄스가 국위선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 


    VII. 유니트라이소프트 - 윤상덕
    어느덧 대학교 4학년..
   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던 차에 벤처 인턴쉽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참 행운이라 생각합니다. 인턴쉽을 통해 벤처에 대해 실제적인 고민을 해 보고 앞으로 직면하게 될지 모르는 구체적인 문제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보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무척 기대가 됩니다. 열심히 하겠습니다 :)


    앞으로도 UKOV 활동내용은 꾸준히 Update 됩니다! 많이 지켜봐주세요~!


    *2010년 8월 6일 금요일에 작성된 글입니다.

    'UKOV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2기 인터뷰 - (2) 노지훈  (0) 2011.04.11
    2기 인터뷰 - (1) 고아라  (0) 2011.04.11
    UKOV '악마를 보았다' 영화팟  (0) 2011.04.11
    1기 인터뷰 - (6) 성율덕  (0) 2011.04.11
    1기 인터뷰 - (5) 박표순  (0) 2011.04.11
Designed by Tistory.